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 카페 '이로움', 야탑 카페, 분당 커피맛집

by 현돈 2022. 6. 26.

 



오늘은 분당 야탑 쪽에 위치한 '카페, 이로움'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판교 봇들마을, 분당 탑마을, 아름마을에 사시는 분이라면 가까우실 것 같네요. 동네 카페라 딱히 찾아가서 먹어야하는 느낌은 아니지만, 저도 오랫동안 지나다니면서 간판만 보다가 처음으로 가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는 곳이었어요.

분당 카페 이로움


외관 사진 찍는 것을 깜빡했네요. 외부 테라스에도 3~4인용 테이블이 2개 있어요. 위의 사진은 테라스쪽에 있는 간판 사진이에요.

홀 내부가 아주 넓진 않지만 아기자기해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손님이 가득 차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분당 카페 이로움


알고보니 케이크 맛집?! 생각보다 분당에 판교 현대백화점 아니면 케이크 맛집이 많지 않다고 생각했었는데, 여기서 홀케이크가 필요한 날 주문하면 되겠어요.

분당 카페 이로움 메뉴 음료가격
분당 카페 이로움 메뉴 음료 가격


음료 가격은 딱 보통인 것 같네요. 커피 외의 음료들은 가격대가 조금 있죠.

분당 카페 이로움 케이크


이날 매장에는 보늬밤치즈 케이크와 키위가 들어간 케이크가 있었어요. 한 접시는 레몬케이크였던 것 같은데 전부 소진되고 빈 접시만 있더라고요.

점심을 많이 먹은 후라 보늬밤치즈케이크보다 가벼운 키위 케이크를 한 조각 골랐습니다.

사장님이신지는 모르겠지만 남자 점원분이 참 친절하셨어요.

분당 카페 이로움 자몽쥬스 레몬차 키위케이크


저는 자몽쥬스와 레몬차, 그리고 키위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테이블에 가져다주세요. 단 음료를 좋아하지 않아서 자몽쥬스 주문할 때 시럽이 들어가냐고 여쭤보니 생과일만 들어간다고 하셨어요. 이 점이 참 마음에 듭니다.

분당 카페 이로움 키위케이크


키위케이크는 초록 키위가 아니라 골드 키위라 좋았어요. 신맛이 강한 초록키위를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적당히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골드키위가 듬뿍들어있는 이 케이크는 식후 디저트로 딱이었네요.

분당 카페 이로움


포크까지 이렇게 귀여울 일인지! 곰돌이, 게다가 분홍분홍한 색상까지! 바로 옆 이디여커피가려다 궁금해서 가본 곳인데, 시킨 메뉴 모두 맛있고, 커트러리까지 귀여워서 홀딱 반했네요.

다음에 홀케이크 주문도 해보고 싶어요. 2~3일 전에 주문해야하니, 넉넉히 잡고 미리 예약해야겠어요.

바로 옆에 공차도 있고 주변에 프랜차이즈 카페들이 있어서 경쟁이 심할 텐데 생각보다 오랜기간 잘 버티고 있는 것 같은 '카페, 이로움'.

오늘은 카페인을 피하려고 커피를 고르지 않았는데, 다음에는 커피도 마셔봐야겠어요. 원두도 판매하고 있더군요.

분당, 판교 주민이시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