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 수타우동 맛집 '겐', 야탑맛집, 판교맛집, 수타우동겐 본점

by 현돈 2022. 6. 12.

 



분당 야탑약 가까이 위치한 수타우동맛집 '겐' 입니다.

매장에서 먹어본 적은 없고 배달로 두세번 먹어봤는데요, 맛이 좋아서 포스팅해봅니다. 수내역 쪽에 있는 '마초야'와는 맛이 다르더군요. 간이 조금 더 세고 면이 살짝 얇습니다.

요즘 배달비가 점점 오르고 있는데, 2천원이라는 배달비에 혹해서 쿠팡이츠에서 시켰습니다. 평소 배달의 민족 어플을 더 애용하는데, 배민에는 겐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쿠팡이츠 수타우동겐 분당맛집


마초야와의 차이는 단품기준과 가격이 조금 다르다는 것 같네요. 마초야는 우동 단품 자체 가격은 만원이 되지 않고 정식가격이 저 정도 됩니다. 마초야는 무조건 유부초밥 2pcs가 함께 오기도 하죠.

쿠팡이츠로 시키니 20~30분 사이에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냉우동, 온우동 모두 새우튀김우동으로 시켰는데요.


수타우동겐, 분당 본점, 분당맛집
수타우동겐 본점, 분당맛집, 덴뿌라우동
수타우동겐 본점, 분당맛집, 덴뿌라우동


따뜻한 덴뿌라 우동은 새우튀김 2개가 따로 호일에 포장되어 배달되더군요. 튀김 간이 적당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우동 양이 많아요. 저도 먹는 양이 꽤 되는 사람인데, 진짜 배불렀어요.

수타우동겐 본점, 분당맛집, 덴뿌라붓가께


냉우동은 육수가 따로 오고 튀김은 면과 함께 들어있습니다. 쫄깃한 면이 아주 맛있어요. 차가운 육수를 부어서 먹다보면 금방 면에 간이 배어 면 색이 변합니다. 이것이 마초야 우동과는 좀 다르더군요. 재료의 차이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마초야 우동은 면에 간장색이 밴다는 느낌은 별로 못 느꼈어요. 어쨌든 두 식당 모두 우동이 맛있어요.

수타우동겐 본점, 분당맛집, 오코노미야키


오코노미야키도 시켰습니다. 내용물이 많이 씹히는 오코노미야키는 아니지만 평이 좋아 시켜봤는데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13,000원이란 가격이 적당한 지는 모르겠고, 아무튼 불만없이 먹었습니다.

수타우동겐 본점, 분당맛집


단무지 많이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정말 4통이나 보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수타우동 겐, 정말 쫄깃쫄깃 맛있는 우동면이에요. 국물도 감칠맛나고, 짜지않아요. 튀김도 맛있어서 우동에 반주를 겻들어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나중에 매장에서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분당에 있는 지점이 본점이라니 더 기대되네요. 생각보다 꽤 유명한 식당 같은데, 다음에는 매장에서 먹어봐야 겠어요.

분당, 판교 사시는 분들은 수타우동 겐에서 우동 꼭 먹어보세요. 귀찮으신 분들은 배달도 추천합니다.



댓글